유산균 生막걸리와 밥이 있는 곳 

양재역 한우물

   

저녁겸 한잔 하자는 심사로 찾은 식당

   

우리는 흔히들 가볍게 맥주 한잔 하자는 말을 합니다.
막걸리 한사발은 어떻습니까.. 여럿이 저녁을 함께 하면서 가볍게 한잔 하자는 생각에 막걸리집을 찾았습니다.
점심메뉴로 5천원의 점심도 다양하게 있고, 밥과 술이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일단 테이블마다 먹고 싶은 안주거리 하나씩 주문하고 막걸리를 주문했더니 기본안주로 김치와
간장에 절인 양파조각이 나옵니다. 머.. 이 정도면 막걸리 한사발 먹어줄 수 있지요.
 국내산 재료만 사용한다니 더욱 좋군요.  

 

막걸리엔 김치 안주가 최고여~~

어스름한 저녁에 홍합국물이 간절해서 주문을 했지요. 커다란 홍합껍데기로 국물을 퍼먹던 옛날 생각이.. ^^

모듬전 - 몇가지 전이 큰접시네 나오는데 두부전,고기 완자전, 고추전, 깻잎전, 호박전, 세송이버섯전 등..

두부도 어른 손바닥만 하고 동그랑땡(돼지고기 완자전)도 햄버거 크기로 푸짐합니다.
여럿이 사이좋게 젓가락이 오가는 시간~~

 소면이 곁들여 나온 얼큰하고 푸짐한 낙지볶음,  여럿이 먹기 좋은 안주거리죠.

막걸리와 안주 메뉴판- 뭘 드실래요? 골라 보시죠~ ^^

 

 

   

주말 저녁 여럿이 앉아서 수다를 떨 장소를 물색하던중 친구의 안내로 찾은 곳입니다.
 주변엔 맥주와 음식점들이 즐비하고 서울 한복판에서 우린 술잔을 기울이며 취기오른 저녁을 했습니다.  

안의 분위기는 서민적이며 여럿이 모일 수 있는 공간으로 전철역 부근이라 다소 편한 마음으로 있기에는 좋습니다.
4명정도의 테이블에 안주거리 하나 시키면 한참 노닥거릴 수 있지요.  

우리 일행이 테이블을 한번 쓰윽~ 만지니 까맣게 손바닥에 묻어 나더군요.
놀라서 티슈로 테이블을 닦았더니 연신 까맣게 묻어 나옵니다. 아 정말 이럴수가 있나요.
며칠 몇날을 안닦았는지 불결하기 짝이 없어요.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하게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이곳은 유산균 생막걸리와 국내산 재료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별5개 만점이라면 맛은 보통이지만 청결면은 제로입니다.
그래서 별 두개입니다.  

한우물 찾아가는 길 

3호선 양재역 6번 출구 성남방향 150m (서초구민회관 건너편 S-Oil 주유소 뒤)
 전화 02) 572-4430

  ★인생은 달콤쌉싸롬한 초콜릿같애 http://blog.daum.net/egrim  

Posted by 이그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leeesann.tistory.com BlogIcon pennpenn 2010.11.14 09: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림 여사께서도 막걸리 좋아하시나요~
    한잔 드세요~ ㅎ ㅎ ㅎ